해외여행 중 설마 필요할까 싶으면서도 있으면 도움이 되는 물건들만 모아 보았어요.

 

비닐봉투, 지퍼락

호텔 체크아웃 전후로 젖거나 오염된 물건을 챙기거나, 여행 중 별도 분류해서 보관할 물건이 있을 때 유용합니다. 가볍고 부피가 작다는 게 최고의 장점이겠죠?

 

물티슈

세안을 편하게 할 수 없는 여행지에서 혹은 공간, 욕실 사용이 자유롭지 못할 때, 머물던 자리를 정돈해야 할 때 필수품입니다.

 

손수건

급하게 몸을 닦아야 할 때는 기본. 더울 때는 물에 적셔 목에 감으면 시원함을 주고, 추울 때 펼쳐서 몸을 감싸면 바람을 막아줍니다.

 

여행용 멀티플러그 + 멀티탭

여러 나라를 여행하면 그 나라에 맞는 콘센트를 챙기기 어렵죠? 여행용 멀티플러그는 필수입니다. 휴대폰, 노트북, 카메라 등 전자기기 사용이 많아 숙소에서 충전이 필요할 때가 많은데요, 장기간 여행이라면 특히 넉넉히 여유롭게 충전이 가능하도록 멀티탭을 같이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손톱깎이

여행지에서 손톱이나 발톱이 망가져서 아팠던 경험 있으시죠? 작은 사이즈로 한 개쯤 가지고 다니면 유용합니다.

 

셀로판테이프

가지고 다니던 물건이 갑자기 파손되거나 찢어졌을 때, 혹은 포장이 필요할 때 급하게 수습하기 좋은 물건입니다. 여행 시 한 번도 안 갖고 다닌 사람은 많아도 한 번만 들고 다닌 사람은 없다는 마성의 아이템입니다.

 

생리대

현지 구매시 자칫 피부에 맞지 않아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생리주기와 여행기간이 겹친다면 쓰던 제품의 여분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빨래줄, 빨래집게

건조대가 없는 숙박, 호텔도 많기 때문에 세탁을 꼭 해야 하는 장거리, 장기 여행 시 빨래줄, 빨래집게를 꼭 챙겨가세요. 물놀이,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여행에서도 수영복, 래쉬가드를 건조시킬 때 아주 유용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