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항공사들이 벌써부터 9월 이후 가을에 떠나는 여행객 확보 경쟁에 뛰어들고 있다. 이번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은 그동안 주도적으로 할인을 해왔던 저가항공사 뿐만 아니라 국적 항공사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도 뛰어들었다는 점에서 여행객이 받을 혜택도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할인항공권의 성공적인 예매를 위해 프로모션 기간 전에 해당 항공사 회원가입을 해놓고 특가가 풀리는 시간 직전에 미리 로그인을 해두자.

대한항공 : 가을 얼리버드 특가

대한항공이 가을에 떠나는 중국, 일본, 동남아, 미주 유럽 지역 항공권을 7~10% 추가 할인한다. 해당 항공권은 인천 출발 기준으로 미주 (로스엔젤레스, 토론토) 와 파리, 동남아 (타이베이, 세부, 괌, 시엠립), 일본 (오키나와, 오사카, 후쿠오카, 가고시마), 중국 (난닝, 칭다오, 시안, 허페이), 러시아 (모스크바, 블라디보스토크) 를 가는 노선과 지방출발의 경우 부산에서 출발하는 괌, 오사카, 후쿠오카와 청주에서 출발하는 중국 항저우 노선도 포함된다. 추석연휴와 개천절 연휴를 제외한 2016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항공권이니 가을 여행을 계획한다면 놓치지 말자.

예약사이트 http://bit.ly/koreanairdcticket

아시아나항공 : 오즈 드림페어 특가

아시아나 항공은 10월에 출발하는 제주 국내선을 포함해서 국제선은 인천 출발 기준으로 오키나와, 삿포로, 델리, 칭다오, 방콕, 하노이, 뉴욕, 파리, 런던, 로마 지역으로 떠나는 항공권을 할인 판매 중이다.

예약사이트 http://bit.ly/flyasianadcticket

제주항공 : 리프레시 휴

제주항공은 2016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일정으로 코타키나발루, 오키나와, 세부, 다낭, 괌, 사이판 노선 특가 항공권을 판매중이다. 괌, 사이판 지역 특가 항공권은 아직 자리가 넉넉한 편이라고 한다.

예약사이트 http://bit.ly/jejuairdcticket

티웨이 항공 : 대구 출발 특가항공권

티웨이항공에서는 10월에 대구에서 출발하는 후쿠오카 편도 항공권을 4만원 대부터, 타이베이 편도 항공권은 7만원 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취항할 도쿄(나리타항공) 편도 항공권도 8만원 대, 괌 편도 항공권도 12만원 대라고 하니 대구지역이나 인근에 거주하는 여행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예약사이트 http://bit.ly/twayairdcticket

에어부산 : 플라이 얼리 이벤트

11월에 떠나는 부산-제주, 김포-제주 일정의 국내선과 10월에 부산, 대구에서 떠나는 국제선 일정을 할인한다. 에어부산 국제선은 후쿠오카 노선을 제외하면 기내식이 포함되어 있고, 부산 외 다른 지역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은 상대적으로 좌석여유가 있다는 장점이 있다. 11월 제주여행과 10월 부산, 대구에서 출발하는 해외여행 혹은 11월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반드시 확인해야할 특가 이벤트가 아닐까?

예약사이트 http://bit.ly/airbusandcticket

이스타항공 : 12월 얼리버드 특가

이스타항공은 다른 국내항공사 보다 앞서 12월에 출발하는 국내선, 국제선 전 노선의 얼리버드 특가 판매를 시작했다. 제주, 타이베이 노선 가격이 다른 항공사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나왔다. 연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단비가 되어줄 것이다.

예약사이트 http://bit.ly/estarjetdcticket

에어아시아 : 항공권 프로모션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코타키나발루, 싱가포르, 세부, 발리, 쿠알라룸푸르, 시드니, 멜버른, 퍼스, 골드코스트 지역이 빠르게는 8월말 출발부터 내년 1월 출발 일정까지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노선별로 출발일과 일정이 다르니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예약사이트에서 꼭 확인해보자.

예약사이트 http://bit.ly/airasiadcticke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