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 지역은 우리에게 친숙하지만 위생이나 청결이 신경 쓰이는 곳이기도 하다. 아래에 “깔끔한 당신을 위한 동남아시아 여행지 5곳”을 소개한다.

1. 싱가포르

58-1

싱가포르 (Singapore) 는 선진국 수준으로 깨끗한 동남아시아 도시 중 한 곳이며, 숙박비를 제외하고는 물가도 저렴한 편이라 여행하기 좋다. 특히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인천 – 싱가포르
항공권 검색 사이트: 스카이스캐너

숙소는 도보로 차이나타운이나 멀라이언 (Merlion) 공원을 갈 수 있는 클라키 (Clark Quay) 쪽을 추천한다.

2. 쿠알라룸푸르

58-2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푸르 (Kuala Lumpur) 는 수없이 많은 고층빌딩과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을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도시이다. 말레이 – 중국 – 인도 문화가 뒤섞여 볼거리와 맛집이 풍부하다.

인천 –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국적기이며 저가항공인 에어아시아 항공권이 제일 저렴하다. 인천 – 쿠알라룸푸르 항공편이 매일 2회씩 운항된다.

숙소는 먹거리도 많고 KLCC도 가까운 부킷빈탕 (Bukit Bintang) 으로 잡자.

3. 치앙마이

58-3

아름다운 치앙마이 (Chiang Mai) 는 다녀온 사람들에게 여유롭고, 깔끔하고, 멋스러운 도시로 기억되는 곳이다. 여행하기 좋은 기후에 볼거리도 가득하고 맛집 또한 많다. 카페와 레스토랑, 갤러리로 가득한 님만해민 (Nimmanhaemin) 거리를 추천한다.

인천 – 치앙마이
치앙마이 직항은 비싼 편이다. 방콕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고 방콕에서 저가항공으로 다녀오는 방법이 저렴하다.
방콕 직항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방콕 – 치앙마이 저가항공사: 에어아시아, 녹에어, 타이라이언에어

숙소는 관광을 원한다면 타패게이트 (Tha Phae Gate), 휴향을 원한다면 님만해민 (Nimmanhaemin) 쪽이 좋다.

4. 호치민

호치민 (Ho Chi Minh) 은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 (Hanoi) 보다 더욱 발전된 도시이다. 큰 건물과 대형 쇼핑센터가 많은 호치민은 베트남이라는 고정관념에서 연상되는 이미지와 다르게 깔끔한 편이다. 호치민에서 쌀국수와 함께 신또 (과일쉐이크) 도 꼭 맛보시기 바란다.

인천 – 호치민
호치민 직항 저가항공사: 베트남항공, 비엣젯항공, 티웨이항공

숙소는 호치민 여행자거리인 데탐 (De Tham) 쪽에 잡는 것이 편리하다.

5. 방콕

대도시 방콕 (Bangkok) 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숙소를 어디에 잡느냐에 따라 방콕의 이미지는 완전히 달라질 것이다. 깔끔한 씨암 (Siam) 지역을 추천한다.

인천 – 방콕
방콕 직항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숙소는 여행자거리인 카오산로드 (Khaosan Road) 와 쇼핑센터가 많은 씨암 (Siam) 중에서 선택하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